달랏 3박 4일 여행 코스 추천 총정리 +경비 < 해외 여행 < 기사본문 여행톡톡

달랏 3박 4일 여행 코스 추천 총정리 +경비 < 해외 여행 < 기사본문 여행톡톡

달랏 3박 4일 여행 코스 추천 총정리 +경비 < 해외 여행 < 기사본문 여행톡톡

Blog Article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Senboutiquespa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전 오피오피걸 주소 9시부터 오후 오피걸오피걸 10시까지입니다. 오피오피걸 먼저 다낭에는 많은 붐붐 마사지 업소가 오피걸 있습니다
크게는 로컬 마사지 업소들이고 이곳은 붐붐이 가능하면 VIP 라고 써 있습니다. 하지만 로컬 업소이다 보니 소통 부터 꽉 막혀있고 관광객을 대상으로 말도 안되는 폭리로 가격을 받기 때문에 베트남 현지 문화를 잘 아시지 않는 이상 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 제가 소개 해드릴 업소들은 다낭에 방문 하시는 한국인들을 대상으로만 운영되고 있고 과거 유명했던 다낭 화월루의 뒤를 이어가는 곳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다낭 붐붐 마사지 하면 다낭에서는 화월루가 최고 였지만 코로나 시국을 끝내 못버티고 영업을 중단했습니다.


아가씨들은 다국적으로 보유하고 있는데, 중국아가씨, 로컬아가씨 취향대로 고르실 수 있습니다. 형님들 평가를 모아보면, 장단점이 좀 극명하게 갈리는데 우선 단점부터 말하자면 호텔안에 위치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낡았습니다. 다낭 방실장 개인적 의견으로는 형님들이 한번 방문해보시고 만족하시면 재방문을 권고 드리고 있습니다.


다낭의 마사지는 한국 입장에서 봤을 때 충분히 저렴한 편에 속하나 베트남인 입장에서는 상당한 가격입니다. 사실 한국에도 베트남 마사지는 많이 있는 편인데 그 곳에 있는 베트남 여성들은 멘탈도 한국화되어서 그런지 사납고 돈도 많이 밝힙니다. 우리가 얼굴이 예쁜데 말을 예쁘게 하지 않거나 신경질적으로 행동하는 여성이 있으면 아무래도 눈치를 많이 보게 됩니다.


다낭에 갈만한 한인 업체가 적은 건 계속 언급했으니 짐작되시겠지만 가게는 가게 운영만으로도 너무 바쁩니다. 그렇기에 자체 예약보다는 저희 같은 부킹 실장을 통해 예약받는 것을 선호하고 그로 인해 자체 문의나 예약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대부분 또 보안상의 문제로 구글맵이나 정보를 등록해두지 않은 것도 한몫합니다.


미니 비닐백도 구비해두셨당그리고 약간 특이했던건선결제와 결제 시 팁을 의무적으로결제한다는 것이었다..! 팁문화라는게 서비스를 만족했을 때선택적으로 지불하는건데왜 때문에 마사지를 받기 전에선결제를 하면서 팁을 내야하는지,,,⭐️알 수 없었다. 투란스파의 장점은 마사지 픽업과 드랍둘 중 하나가 선택이 가능한데일정금액이 넘으면 픽드랍 둘 다 가능하다.나같은 경우에도 픽드랍을 모두 이용했다! 공항에 도착하면 입국심사까지 고려하여넉넉하게 시간을 맞춰서 데리러 오신당. 불건전한 댓글이 발견되는 경우 별도의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하며, 상습적이거나 위반 정도가 심한 댓글을 게시하는 분에 대해서는 일정 기간 댓글 작성에 대한 권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다낭 국제공항과도 차로 약 10분 정도의 가까운 거리인데다가 다낭 푸라마리조트, 다낭 프리미어빌리지, 다낭풀만 리조트 등 다낭의 인기 리조트와도 도보 약 5분이면 갈 수 있다.


직장 생활에 찌든 한국 사람들이라면 더더욱 필수 코스! 어떤 사람들은 베트남 여행을 가면 1일 1마사지를 하기도. 그만큼 저렴하고 훌륭한 서비스 때문이지 않을까 싶다.


대신 그만큼 특색있는 업소의 경우 다낭 마사지 가격이 상대적으로 조금 더 높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명의 에스테티션이 네개의 손으로 동시에 마사지를 해주는 긴 시간을 할애하기 힘든분을 위한 짧은 시간내에 스피디하게 최고의 호사를 누릴 수 있는 베트남식 힐링코스입니다. 직접적으로 언급드리기는 어렵지만 연애 코스 또한 상당한 수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연애보다는 형님들의 쾌감을 높일 수 있는 코스를 편성하여 계획하고 있기에 한국에서는 그간 맛보지 못했던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 점을 보완하고자 형님들이 편안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도록 마사지사들과 연구 끝에 최대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코스로 구성하였습니다.


(마사지 실력은 기본) 우리도 그동안 쌓였던 이 무언가(?)를 풀어주기 위해 여기저기 수소문하고 추천받기도 하고 로컬 샵도 가보았다. 그래서 기억에 남는 3곳을 자세하게 리뷰해 보려고 한다. 스파365는 고객들이 더위에 지친 몸을 생각해 공항과 다낭 근처 호텔 차량 픽업&드롭 서비스와 짐 보관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 중이다.


허벌 스파는 예약 없이도 방문할 수 있지만, 방문 전 예약을 하면 프로모션이나 할인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허발 스파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HerbalBoutique입니다. 허벌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허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글은 다낭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고, 만족도가 높은 로컬 마사지와 스파 10곳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각 마사지샵과 스파의 서비스와 예약 방법 등을 비교해 보았으며,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곳도 소개해 드렸습니다.

Report this page